A lot in a day

[초음파 세척기] 초음파 안경 세척기로 매일매일 깨끗하게 관리해요! 본문

In Review/Goods

[초음파 세척기] 초음파 안경 세척기로 매일매일 깨끗하게 관리해요!

2_morrow 2020. 2. 17. 01:30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안경점에 있는 초음파 세척기를

집에 두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을 것 같아요.

저도 가끔 그런 생각을 하다가

이번에 구매한 초음파 안경 세척기를 소개해드릴게요 :)

중국에서 날아온 Dr.Ozawa 초음파 세척기!

일명 샤오미 초음파 안경 세척기입니다.

샤오미와 협력한 회사는 다 샤오미 이름을 달고 홍보하나봐요 :)

알 수 없는 한자들로 이루어 져있네요 ㅠㅠ

대충 전원, 초음파, 에코..? 마지막은 정말 모르겠네요.

스펙이랍시고 박스에 적어둔 것도

제품의 사이즈와 전원의 입출력 외에는 알아보기가 힘듭니다 ㅠㅠ

제가 구매한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는 다른 제품에 비해서 큰 사이즈랍니다!

머리 아픈 중국어와 한자를 뒤로하고

초음파 안경 세척기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얇고 하얀 상자가 맨 위를 가리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어로 된 설명서와

부직포 재질의 천조각이 동봉되어있습니다.

제품 보호를 위해 두꺼운 스티로폼을 넣었나 봐요.

중국에서 날아와도 흠집 없이 튼튼할 것 같네요.

초음파 안경 세척기 제품 본체와 파워 어뎁터가 있습니다.

중국에서 날아오다 보니

한국의 전원코드 규격과는 맞지 않아요 ㅠㅠ

다행히도 판매자분이 돼지코 하나를 함께 보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대부분의 구매루트에서 돼지코를 함께 보내주시겠지만

혹시 모르니까 꼭 체크해보세요.

본격적으로 샤오미 안경 세척기를 살펴볼게요.

중간에 동그란 버튼이 터치식으로 동작하는 전원입니다.

뚜껑은 자석으로 부착되어있어요.

이미지로 볼 땐 새하얀 느낌이었는데..

실제로는 좋게 말하면 베이지, 나쁘게 말하면 누리끼리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처음 개봉해서 그런지 새 제품 냄새도 좀 나고

내부가 완전 깨끗하지는 않아서

렌즈 크리닝 티슈를 통해서 한 번 닦아 주었어요.

 

기름 낀 안경을 클리너로 한 번 닦고

초음파 세척기로 구석구석 낀 먼지를 닦아주니까

더 깨끗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세척기 바닥에 미끄럼을 방지한 고무가 있어서

아예 넘어뜨리거나 하지 않는다면

초음파를 작동시켜도 물이 흘러나올 일도 적을 것 같네요.

본체에 전원을 연결하면

이렇게 하얀 LED가 계속 들어와 있어요.

준비가 되어있다! 같은 느낌!

MAX 선 이하로 물을 채워줍니다.

아무래도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에 물을 사용하다 보니

조심스럽게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잘못하다간 감전의 위험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안경을 물속에 넣어줍니다.

초음파 세척기의 LED가 점등된 터치식 버튼을 눌러줄게요!

동작 중일 땐 파란 LED가 점등되네요.

으아니.. ㅠㅠ

안경이 엄청 더럽네요.. 매우..

아무래도 안경테와 렌즈 사이, 코받침 등

닦아서 해결할 수 없는 미세한 틈들에 껴있던 이물질들이

초음파 세척기를 통해서 빠져나오는 중입니다.

 

사실 안경은 렌즈만 깨끗하면 잘 보이긴 하지만

항상 얼굴에 닿아있는 안경이니까

깨끗하게 관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제 초음파 안경 세척기를 구매했으니까

매일 깨끗하게 관리해주려고 합니다!

 

같은 제품의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는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

해외배송이라 최대 2주 정도 소요된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ㅠㅠ

그래도 쿠팡이 다른데 비해서 배송료가 저렴해요!

 

소음이나 이런 부분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그냥 작동되면서 어쩔 수 없이 나는 소리 정도이고

뚜껑을 닫으면 소음이 매우 심하긴 한데..

열고 사용하면 되니까요 :)

 

 안경 하나 정도는 사진처럼 푹 담을 수 있어요.

하지만 큰 뿔테 안경은 조금 애매할 수도 있답니다.

뒤집어서 렌즈만 넣는다면 어떤 안경도 다 들어가겠네요~

 

요즘 바이러스도 난리인데

스마트폰이나 안경 등 일상생활에서 매일 사용하는 것들부터

깨끗하게 관리해요 :)

Comments